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Object Pool 에 대한 간략한 설명
    JAVA 2017. 9. 27. 17:44
    반응형

    * Object Pool 패턴은 필요할 때마다 할당 및 파기하는 대신 "풀 (pool)"로 사용할 수 있도록 초기화 된 객체 세트를 사용하는 소프트웨어 제작 디자인 패턴입니다.

    * 풀의 클라이언트는 풀에서 객체를 요청하고 반환된 객체에 대한 작업을 수행합니다.

    * 클라이언트가 끝나면 객체를 파기하기보다는 풀로 반환합니다. 수동 또는 자동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.

    * Object Pool은 주로 성능을 위해 사용됩니다. 일부 상황에서는 Object Pool이 성능을 크게 향상시킵니다.

    * Object Pool은 객체 수명을 복잡하게합니다. Object Pool에서 얻거나 객체에 반환된 객체가 실제로 생성되거나 파괴되지 않으므로 구현시 주의가 필요합니다.

    * Object Pool 디자인 패턴은 재사용 될 수있는 객체 세트를 생성합니다.

    * 새 개체가 필요할 때 풀에서 요청합니다.

    * 미리 준비된 객체가 사용 가능한 경우 즉시 반환되며 인스턴스화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.

    * 풀에 개체가 없으면 새 항목이 만들어지고 반환됩니다.

    반응형
Designed by Tistory.